오프닝 제목
닫기 버튼
드림센터Preview
드림센터위치안내링크
주요시설안내링크
주차안내 링크
셔틀버스안내링크
예배모임시간안내링크
모바일홈페이지안내
입당안내 제목
입당안내 제목

황금연휴 > 포도원칼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Search

공지사항

HOME > 포도원광장 > 포도원칼럼

포도원광장

Podowon Plaza

포도원칼럼

생기와 소망이 넘치는 아름다운 포도원교회

황금연휴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7-04-28 23:30 조회924회

본문

이 시대는 미디어가 사람들의 마음을 주장한 다. 소위 황금연휴라고 해서 어쨌든 보따리를 싸서 들로 산으로 해외로 나가야되는 분위기를 만든다. 어째서 황금연휴인가? 많은 사람들은 여전히 일을 해야 되기때문에 여행을 떠날수가 없다. 시간은 되어도 돈이 없 어서 못가는 사람들도 있다.
 
시간도 있고 돈도 있는데 건강이 안되거나 막상 함께 갈 사람이 없어서 못가는 사람들이 있다. 그렇게 긴 시간 을 놀고 왔다고 하자. 집나가면 고생만 실컷하 고 오히려 여행의 여독이 쌓여서 생활리듬이 깨어지고 더 피로감이 쌓이는 수가 있다. 성경은 육일동안 땀흘려 일하고 주일은 쉬라고 한다. 일복이 많은 것이 복이 많다. 바쁠때 진 도가 팍팍나가고 힘들때 힘줄이 불끈 생긴다. 바쁜중에 막간을 이용해서 잠시 쉴때 꿀잠이 된다. 땀흘리고 난 뒤에 생수가 시원하다. 수고 한 자가 떠날때에 쉼이 있는 것이다. 황금연휴보다도 골든타임이 중요하다.일할수 없는 밤이 오기전에 일을 해야된다. 초기에 대 응할 수 있는 황금같은 시간이 골든타임이다.
 
선제경영, 예측사역, 예방의학이 중요하다. 첫 단추를 잘못꿰면 나머지는 엉망이 된다. 시작 이 절반이다. 아직은 눈물을 흘리며 씨를 뿌릴 때 이지 달고 무르익은 열매를 찾을 때는 아니다. 골든타임 이후 하프타임이 있다. 전반전과 후 반전 사이에 휴식이 있다. 쉼은 그때 가지는 것 이다. 하프타임에 밧데리 충전하고 망중한을 즐길수 있다. 그리고 파이널 타임이 온다. 성경 의 많은 사람들은 나중 축복을 받은 사람들이다. 노는 재미도 있지만 일하는 재미도 있다. 소속감 이 분명하고 일복이 많은 것이 축복이다. 일을 하는 가운데 밧데리가 충전되고 페이스가 회복 된다. 아름다운
 
포도원의 김문훈목사

포도원교회
Copyright © www.podowon.or.kr.All rights reserved. / 616-813 부산광역시 북구 효열로 16(금곡동, 포도원교회)/Tel.051-333-3736 [LOGIN][실시간설교등록]온쳐치넷문의 상단으로 올라가기

본 사이트 폰트: 네이버 나눔체(주보 등 일부 이미지 내의 폰트는외주제작업체에서 사용권에 의함)
이미지: CAFE24, onchurch, pixabay, cheoeumnet / 본 사이트 이미지는 저작권의 보호를 받고 있으므로 다른 곳에 사용하시면 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