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닝 제목
닫기 버튼
드림센터Preview
드림센터위치안내링크
주요시설안내링크
주차안내 링크
셔틀버스안내링크
예배모임시간안내링크
모바일홈페이지안내
입당안내 제목
입당안내 제목

행사가 아니라 행복이다 > 포도원칼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Search

공지사항

HOME > 포도원광장 > 포도원칼럼

포도원광장

Podowon Plaza

포도원칼럼

생기와 소망이 넘치는 아름다운 포도원교회

행사가 아니라 행복이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7-05-07 08:45 조회756회

본문

행사가 아니라 행복이다. 행사를 하면 비용이 많이 들고 시간이 많이 소 요되며 피곤하지만 행사를 통하여 만남과 변화 와 역사가 벌어진다. 콩은 달달 볶아야 고소하다. 가만히 있는 것이 제일 나쁜것이다. 움직일때 무엇인가 이루어진다. 일복이 많은 것이 복이 많은 것이다. 일이 많을때 피곤하지만 세상에 힘들지 않은 일이 무엇이 있겠는가? 힘들때 힘줄이 생기고 바쁠때 진도가 나간다.
 
소극적인 것이 비극적인 것이다. 하지말자 보다도 하자가 좋다. 이것은 싫고 저것은 나쁘고 요것은 안좋을때 결 국 외톨이가 되는 것이다. 세상은 적극, 담대, 낭만, 진취, 발전, 소망의 삶을 살아야 된다. 말 은 뒤로 물러서지를 않는다. 앞을 향하여 나아 갈 뿐이다. 어려울수록 담대하게 앞으로 진격 하면 하나님께서 감당치못할 시험은 허락치 않 으신다고 했고, 피할 길도 열어주실 것이다. 오월 은 행사가 많은 달이다. 휴일도 많고 연휴도 길다. 가정에서나 교회에서 행사가 많다. 이왕하는것 기분좋게 하고 어차피 할것 잘하 고 누구라도 할것 내가 하고 언제라도 할것은 미리하는 것이 좋다. 현대인들은 혼자서 밥을 먹고 혼자서 영화를 보고 혼자서 생활하는 1인 가구가 점점 많아진다.
 
인간관계가 점점 왕따와 외톨이가 되기 쉽다. 그래서 의도적으로 만남의 자리를 만들고 다소 부담스럽더라도 모일 때 부대끼면서 미운정과 고운정이 들고 친밀해지 고 썸씽이 생기면 헤프닝이 일어날 것이다. 하 나님께서는 사랑하는자를 사랑해주시고 찾는 자를 만나주시고 두드리는 자에게 열어주신다. 피곤한 생활에서 설레임이 있는 생활을 엮어가자.
 
 
아름다운 포도원의 김문훈목사

포도원교회
Copyright © www.podowon.or.kr.All rights reserved. / 616-813 부산광역시 북구 효열로 16(금곡동, 포도원교회)/Tel.051-333-3736 [LOGIN][실시간설교등록]온쳐치넷문의 상단으로 올라가기

본 사이트 폰트: 네이버 나눔체(주보 등 일부 이미지 내의 폰트는외주제작업체에서 사용권에 의함)
이미지: CAFE24, onchurch, pixabay, cheoeumnet / 본 사이트 이미지는 저작권의 보호를 받고 있으므로 다른 곳에 사용하시면 안됩니다.